Farm & Food

활력 불어넣어 줄 음식 3가지

정혜진 기자
2023-11-28 11:32:59
사진출처: 픽사베이


찬 바람이 부는 겨울철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이럴 땐 영양소 풍부한 음식으로 면역력을 챙겨야 할 것. 지치기 쉬운 겨울, 활력을 불어넣어 줄 맛있는 음식을 소개한다. 

우가

사진출처: 우가

압구정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 ‘우가’. ‘우가’는 최상급 건조 숙성 한우를 완전히 익혀 제공하는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받아 왔다. 이 방법은 소고기의 풍미를 최대한 살려주는 것이 특징. ‘우가’의 대표 메뉴는 숙성 꽃등심과 차돌박이이며, 토장찌개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사만장어
 
사진출처: 신사만장어

신사역에 위치한 장어 맛집 ‘신사만장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데이트 코스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는 소금, 데리야끼, 고추장 3가지를 맛볼 수 있는 ‘3미 장어’이다. 과하지 않은 양념으로 장어 본연의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치킨 
 
사진출처: 굽네치킨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은 출시 직후부터 10년이란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 매콤한 고추의 향을 살린 고추바사삭은 굽네치킨만의 특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사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겉면에 청양고추 가루를 뿌려 매콤한 맛이 은은하게 퍼지고 고소한 마요네즈에 칠리소스를 넣어 풍미를 돋아주는 마블링 소스, 할라피뇨가 들어가 매콤한 맛을 살려주는 고블링 소스로 중독성 강한 맛을 선사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